Write Bossanova,

너무 좋아서 너무 힘들다 본문

DAILY LOG

너무 좋아서 너무 힘들다

KNACKHEE 2023. 2. 5. 17:43

 

부산콘 무비를 봤고 화양연화 진짜 최고다. 정말 너무 좋아서 너무 힘드네.

 

 

오늘 말씀 기록 / 누가복음 22장 24절 - 32절 "하나님께 순복한 후"

예수님께 순복하려고 결단하면 사단이 좇아와 흔든다. 사단은 사람의 믿음이 진짜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흔들면 땅에 떨어질 거라고 생각한다. 사단은 하나님의 허락 없이는 누구도 흔들 수 없고 자신에게 위협이 될 것 같은 사람만 흔든다. 사단은 항상 많은 열매를 맺을 사람을 좇아간다. 사단이 흔드는 것 같을 때는 왜 나를, 왜 지금 흔드는지 생각해봐야 한다. 자신을 의지하던 베드로가 흔들렸을 때 예수님은 그를 정죄하지 않으시고 이렇게 말했다. "내가 너를 위해 기도한다." 하지만 예수님은 그가 사단의 공격을 받지 않도록 기도하지 않으셨다. 믿음이 떨어지지 않도록 기도했다. 사단의 주된 표적은 우리의 믿음이다. 예수님이 나를 위해 기도하신다. 흔들려본 사람들, 그 시기를 끝까지 견디고 돌아온 사람들. 그들은 이렇게 말할 것이다. "나는 나를 신뢰하지 않는다. 그렇지만 예수님께서 나를 위해 기도하시기에 이길 수 있다." 모든 일에 하나님은 목적을 가지고 계시다. 그러니 믿음을 포기하지 말 것. Don't give up your faith. 사단이 나를 위협으로 보지 않았다면 흔들리지도 않았을 것이다. 그러니 어떤 상황에 놓여 있든 회개하고 주님께로 돌아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