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 Bossanova,

내가 되고 싶은 건, 본문

DAILY LOG

내가 되고 싶은 건,

KNACKHEE 2023. 3. 26. 23:45

대존예 이보영 님이 나오는 드라마 <대행사>를 다 봤다. 내가 되고 싶은 건 고아인이 아니라 조은정이었다. 미친 능력자로 나오는 고아인 역시 모든 일을 팀으로 해낸다. 나는 팀으로 잘하는 사람이고 싶다. 그리고 비극적 결핍 없이 야망 있는 여성 인물이 주인공인 드라마도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런데 손나은 님 연기 잘 하시던데. 역이랑 잘 맞았다고 생각한다. 왜 다들 못 깎아내려서 안달이지. 이보영 님이랑 손나은 님 패션 보는 것도 즐거웠다.